본문 바로가기

비용

  • 입장료-성인 : 7,000 (5월~10월),  5,000 (11월~4월)
  • 입장료-우대 : 4,000 (5월~10월),  3,000 (11월~4월)

정보

  • 주소 :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흥정계곡길 291-42
  • 전화번호 : 033-335-2902
  • 관련홈페이지 : http://herbnara.com
  • 운영시간 : 08:30 ~ 18:30 (5월~10월), 09:00 ~ 18:00 (11월~4월)

평가

  • 좋은점 : 입구를 초입으로 변경하여 다소 교통이 나아짐
  • 아쉬운점 : 가격대비 아쉬움
  • 별점 : ★★★☆☆

 

▒ 봉평허브나라 입니다.

언제부터 바뀌었는지 모르겠지만 예전에 왔을때와는 입구가 바뀌어 있네요.

지금은 아마 입구를 2군데로 사용하고 있는듯 합니다.

6월달이라 햇볕은 뜨거우나 바람은 시원해서 모자나 선크림등으로 햇볕만 막으면 다니는데 짜증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늦은 봄이긴하지만 여러가지꽃들이 만발해 있어서 사진찍기도 좋고 향기도 좋고해서 마음의 힐링을 맘껏 하였습니다.

 

중간중간에 휴식공간도 있고 간단하게 식사를 할 수 도 있어 시간여유를 가지고 방문하면 좋을 듯합니다.

 

 

허브나라로 들어가는 새로 뚤린 입구입니다. 철다리를 건너야 합니다.

 

처음보이는 꽃밭입니다. 케모마일밭에 제비꽃이 군계일학처럼 서있네요

 

많이 보던꽃인데.. 이꽃이 데이지 였군요 돼지 아니고 데이지 입니다. ㅋ

 

양귀비라고 하네요... 양귀비를 이렇게 키워도 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법적으로 걸리지 않나?

 

옛날 입구쪽, 제 입장에서는 안쪽에 있는 분수입니다.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여러사람들이 모여있네요

 

허브나라의 실내에 있는 모형 기차스테이션입니다.

 

허브나라의 마스코트인듯 합니다. 여러곳에 이런 돼지모양의 화분들이 있습니다. 귀엽네요 ^^

 

케모마일 밭입니다. 군락을 이루니 많이 이쁘네요

 

Cottage Garden입니다. 벽만 이쁘네요

 

열심히 카메라에 사진을 담고 있네요..

 

 

허브박물관 앞에 있는 골목길입니다. 여러 시인들이 쓴 시들이 걸려있어요

 

송충이가 있네요. 징그럽긴하지만 여기가 깨끗한 자연속이라는것을 입증해 주는것 같습니다.

 

만화의숲 앞에 있는 또식이 입니다. 지쳤는지 낮잠을 자네요

 

야외공연장인 별빛무대입니다. 지금은 잘 사용하지 않는지 풀도많이 나있고 한산하네요.

 

만화의숲에 있는 책중 하나를 찍어봤습니다. 옛날에는 최첨단이였나봅니다. "칼라판 테레비식..."ㅋㅋ 좀 웃기네요

 

나비가든앞에 작은 카페가 있습니다. 허브차를 시음할 수 있고 살 수도 있습니다.

 

 


큰지도보기

허브나라농원 / 관광농원

주소
강원 평창군 봉평면 흥정리 303-20번지
전화
033-336-2065
설명
봉평 허브나라농원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입니다.

JOS39 블로그

여행과 맛집 그리고 일상에 대해 나만 몰랐던 이야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