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여행을 마치고 중앙고속도로를 타고 집에오는 도중에 예전에 먹던 닭갈비가 생각이 나서 바로 춘천으로 갔습니다.
춘천에 닭갈비골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후평3동에 있는 일점오 닭갈비로 갔습니다. 예전에 한번 먹어봤었는데 그때 너무나 만족을 해서 집사람과 아이들을 몰고 그리로 갔습니다. 이번에도 빨갛게 익어가는 닭살을 보며 너무 만족했었습니다.
요사진은 로드뷰에서 캡쳐한 사진입니다만 저희는 7시쯤 도착을 했었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어서 다음에 또 근처로 여행을 간다면 꼭 다시 들르고 싶은 맛집입니다. 닭갈비를 모두 먹으면 볶음밥을 볶아먹던가 우동사리를 볶아먹을 수 있는데 저희는 항상 밥을 볶아먹습니다. 우동은 그다지 맛이 없더라구요. 밥을 볶기전에 철판에 붙어있는 탄 찌꺼기를 걷어내는데 이것도 특이한 방법으로 제거를 하더라구요. 커터칼을 붙인 끌대로 깨끗하게 긁어내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왠지 묵은 채증이 내려가듯 시원합니다. 그렇게 볶으니 탄내도 나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럼.. 맛집 일점오닭갈비(1.5닭갈비) 가격은 얼마일까요?
인기메뉴
- 닭갈비 : 1인분 10,000원
- 닭내장 : 1인분 10,000원
- 볶음밥 : 2,000원
- 공기밥 : 1,000원
- 우동사리 : 2,000원
정보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후평3동 801-13
- 전화번호 : 033-253-8635
- 관련홈페이지 : http://www.1jum5.com
- 영업시간 : 11:00 ~ 23:00
- 휴무일 : 추석
- 주차 : 자체 주차장은 없어요. 휴일이나 저녁6시 이후로는 옆에 있는 후평3동주민센터에 주차하시면 되
주의사항
- 먹다가 혀 깨물지 마시고 맛있게 드세요.
평가
- 별점 : ★★★★☆
1.5닭갈비에서 10미터쯤 가면 후평3동 주민센터가 있습니다. 6시이후나 휴일에는 여기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주차장이 좀 좁아요.
닭갈비 3인분입니다. 처음 닭갈비를 썰어넣을때는 양이 되게 많은것 같은데 먹기 시작하면 금방 없어지더라구요. 아쉽게....
닭갈비가 익어가는... 아름다운 밤이네요.
다 읽은 모습입니다. 이제부터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