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을 찾아서 원조숯불닭갈비 집을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춘천 맛집인 일점오닭갈비를 소개한적이 있었는데요.

2013/07/13 - [맛집이야기] - [춘천맛집] 소문난 맛집 1.5닭갈비 ( 일점오 닭갈비 )

이번엔 그냥 닭갈비가 아니고 숯불닭갈비가 먹고 싶어서 숯불닭갈비를 잘하는 곳을 찾았습니다.

갑자기 결정난 춘천행이라 몇시간 잠깐 검색을 해서 찾은 곳이라 솔찍히 긴가민가 하고 찾아갔습니다.

청평사를 들렀다가 저녁무렵 기대를 가지고 남춘천역 근처에 있는 원조 숯불닭갈비 집을 찾아갔습니다.


가격은  1인분 300g에 10000원...

우리는 2명이서 매운맛 닭갈비 2인분과 쟁반막국수를 시켰습니다.


숯불닭갈비는 1차적으로 사장님이 초벌구이를 해서 나옵니다.

사실 나온 닭갈비는 다 익어서 그냥 먹기만 해도 됩니다. 그냥 따듯하게 유지하면서 먹는다는 느낌이였습니다.


2인분의 숯불닭갈비입니다. 좀 조촐합니다. 남자 2명이였으면 간에 기별도 가지 않았을것 같네요


숯불향이 물씬 풍겨서 맛은 그런데로 괜찮습니다. 돈걱정없는 분은 많이 시켜서 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매운맛 뿐아니라 순한맛과 간장양념맛등 다체롭습니다.


같이나온 묵사발입니다. 이 집에서 직접 만들었다고 하는데 국물은 그런대로 납득이 가지만 묵맛은 그다지 없네요.. 제 입맛이 고급일까요 ^^;


같이나온 파무침입니다. 같이 싸서 먹으면 맛이 있네요.. 괜찬습니다.


개인적으로 짠지를 별로 좋아라 하지 않아서 먹어보지 않았어요 ^^


무쌈입니다. 이것도 닭갈비랑 싸먹으면 나름 맛이 있습니다.


쟁반 막국수 입니다. 많이 기대를 했었는데.. 평범한 맛입니다.


다시 춘천을 가서 닭갈비를 먹으라고 한다면 저는 서슴없이 일점오닭갈비로 갈 것입니다. 거기가 훨씬 맛있네요 ^^



그럼.. 춘천원조숯불닭갈비 가격은 얼마일까요?

기준일 : 2013년 8월 2일

인기메뉴

  • 숯불닭갈비 : 1인분 10,000원

정보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퇴계동 697-3
  • 전화번호 : 033-253-8635
  • 관련홈페이지 : 없네요
  • 영업시간 : 11:00 ~ 22:00
  • 휴무일 : 연중무휴
  • 주차 : 자체 주차장은 없어요. 가게 뒤편의 공터에 찾아서 주차하면 될것 같아요

주의사항

  • 생각보도 맛이 별로 없네요.
  • 그래도 숯불향은 충분히 나요.. 나름 좋아하시는 분도 계실거에요..

평가

  • 별점 : ★★




JOS39 블로그

여행과 맛집 그리고 일상에 대해 나만 몰랐던 이야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