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용

  • 입장료-성인 : 8,000
  • 입장료-소인 : 6,000 (36개월 이상, 초/중/고등학생)

정보

  • 주소 :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2리 산1-107번지
  • 전화번호 : 033-335-5044~5
  • 관련홈페이지 :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2리 산1-107번지
  • 운영시간 :08:30 ~ 17:30 (매표마감시간은 매달 달라지므로 홈페이지 참조할것)

평가

  • 좋은점 : 올라가는 코스는 없고 내려오는 코스만 있어서 걷기에 편함
  • 아쉬운점 : 너무 넒음
  • 별점 : ★★★☆☆
▒ 양떼목장을 2번이나 다녀왔음에도 삼양목장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규모로 보나 운영측면에서 보나 양떼목장보다는 삼양목장이 더 나은것 같습니다.
다만 삼양목장으로 가는길중에 비포장도로구간이 있어서 "어 여기 삼양목장가는길 맞아?"라는 생각이 들지만..
쭉~ 따라가면 삼양목장 주차장이 나옵니다.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주차장에서 동해전망대(제일 꼭대기)까지 운행하는 버스를 타고 올라간후 천천히 걸어내려오면서 산책도 하고 동물도 보면서 즐기는 코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가족과 같이 산책을 하며 내려오면서 아들과 이런저런 많은 이야기를 나눌수 있어서 의미있는 시간이였습니다. 그리고 동물을 좋아하는 딸아이는 양이며 소며 다양한 동물들을 보고 먹이도 주고하면서 좋은 기억으로 남았을것 같습니다.
우리는 폐장시간이 얼마남지않아 동해전망대에서 사진을 몇장찍고 다시 버스를 타고 다음 정거장인 연애소설 촬영지에서 내려서 거기서부터 산책을 하였습니다. 
산책내내 보이던 거대한 풍력발전기 또한 압권입니다.



거대한 풍력발전기가 압권입니다.


풍력발전소라고 했다가 아들한테 풍력발전기라고 한소리 들었습니다.


동해전망대에 있는 나무입니다. 바람이 한쪽으로만 계속 불어서 그런지 한쪽으로 쏠려있네요


연애소설촬영지입니다. 동해전망대에서 버스를 타고 내려오는 첫번째 정류장입니다.


연애소설에 나온 나무라고 하네요 눈에띄기는 합니다.


연애소설나무아래에서 연애를 하는 모습입니다. 이쁘네요..


산책로 입니다.


사람들을 동해전망대까지 실어나르는 버스입니다. 겨울철에는 버스는 운행하지 않고 본인의 자동차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해발 1020m의 초원의 산책길 입구입니다.


초원의 산책길 초입입니다. 여기서부터 동물들이 나타나네요.


아기양입니다. 풀뜯어먹고 있네요


등이 가려워 나무에 긁고 있는 양. 올해 털을 깍지 않아서…


젖소의 방목지 입니다. 얼룩소이네요


소에게 먹이를 주고 있는 딸입니다. 너무 동물을 좋아하네요


시크한 타조형제입니다. 우리아들은 타조에게 먹이를 주다가 손을 물렸네요. 아프지은 않았다고 합니다.


머리가 작아 슬픈 양입니다.





삼양목장 산책로




큰지도보기

대관령삼양목장 / 관광농원

주소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산 1-107번지
전화
033-335-5044
설명
1972년 만들어진 동양최대의 초지목장




JOS39 블로그

여행과 맛집 그리고 일상에 대해 나만 몰랐던 이야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