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정부에 신세계백화점이 들어선것이 얼마 되지않았지요.

그래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많은 편의시설들을 설치하였는데요.. 그중에 놀랄만한 공간이 있어서 포스팅을 합니다.


문을 나서면 전혀다른 세상... 9층 옥상정원인 S가든이 그것입니다.

식당층과 연결이 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호기심에 찾아오지만 정작 핵심적인 주요고객은 아이들이 있는 주부님들이 아닐까 합니다. 딱..아이들이 뛰어놀기 좋게 되어 있고 시간맞춰 바닥분수가 나와서 아이들에게 더없이 좋은 피서지라 할 수 있을것 갔습니다.

바닥분수 앞에는 파라솔 의자가 여러개 있어 편히 쉬면서 아이들이 노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앞쪽은 마치 숲속의 정원처럼 꾸며져 있어 사진찍기에도 좋고 같이 놓기에도 좋습니다.




바닥이 푹신한 콜크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다치지 않고 놀 수 있습니다.

바닥 분수는 항상나오는 것은 아니고 시간마다 나오는 것 같아요 저희가 갔을 때난 나오지 않더군요...


9층 건물같이 않아요. 그냥 정원같은 느낌입니다. 여기서 바베큐 구워먹으면 맛있을것 같네요 ㅎㅎ


문 바로 앞에 있는 공터 입니다. 솟대가 보이네요..


새 둥지 체험입니다. 둥지안에 알도 있어요.. 커서 먹을 수는 없지만...

엄마들이 여기서 아이들 사진을 많이 찍네요..


여기가 전혀 9층같지는 않죠? 또다른 공간인듯 해요..


반대쪽 멧돼지 굴입니다.




멧돼지 엉덩이 부분입니다. 드럼을 잔득 붙혀놔써 치면 여러 소리가 납니다.

아이들 용인것 같네요 ㅎ


창밖을 바라보면 의정부 시내의 일부분을 볼 수 있네요.. 이것만 없다면 여기가 옥상정원인지 모를 정도입니다.


거대한 곰인형 토피어리입니다. 벤치에 앉아 같이 사진도 찍을 수 있구요




벌집인가요? 원숭이가 붙잡고 있는 형태입니다.



공룡뼈 화석도 있구요.. 우리아이들은 질겅질겅 잘도 밟고 다닙니다.


한쪽 구석에 있는 정글짐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게 꾸며 놨어요..


정글짐 꼭대기에 있는 원숭이 망원경이에요.. 원숭이 눈이 망원경 렌즈입니다.

멀리 도시가 보여요..


내려오다 보면 나무로 만든 뱀도 있어요..

뱀이 귀엽네요..



아... 이건 뭔가요.. 사람위에 사람있는 동상이네요.. 난해하네요.. 뭘 표현한걸가요?


JOS39 블로그

여행과 맛집 그리고 일상에 대해 나만 몰랐던 이야기들..